/*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1*/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대한통닭 네가지맛 세트-후라이드, 매운양념, 크림어니언, 간장치킨
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한통닭 네가지맛 세트-후라이드, 매운양념, 크림어니언, 간장치킨

728x90
반응형
SMALL

 오랫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어서 후기 올립니다~^^
울가족들이 치킨을 엄청 좋아해서 새롭고 맛있어 보이는 치킨들이 보이면 꼭 먹어보거든요.
웬만한 브랜드들 치킨은 다 먹어본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먹어보다보니 먹어본 치킨 맛이 어땠었는지 기억이 안날 때도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첨들어본 브랜드인데 대한통닭입니다.
다들 ㅇㅇ치킨이라는 이름을 많이 쓰는데 통닭이라고 해서 눈에 더 띄었나봐요. 요즘은 치킨 박스 디자인도 신경을 많이 쓰던데 겉모습보단 맛에 더 자신있는 브랜드인 것 같죠? ㅋ


 

 


순살 두마리세트 25000원+치즈볼4개랑 치즈스틱4개 세트 5000원 추가, 배달비 2000원까지 합해서 총 32000원인데 쿠팡이츠 첫주문이라서 5000원할인 받았어요^^
가격은 일반 두마리세트 메뉴들과 비슷한 것 같아요.


 

 


두마리세트를 주문하면 네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다양하게 먹어보면 다음 주문 때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니까요. 양도 적지 않아서 좋았구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느끼한 맛이 나서 한두개 먹으면 금방 질리는 후라이드 치킨도 많던데 대한통닭 후라이드 치킨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기름진 맛도 없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떡튀김도 맛있었구요.


 

 


달콤한 크림 소스에 양파가 들어간 크림어니언 치킨입니다.
이 맛을 찾으려고 21번 테스트를 했다고 적혀 있던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파맛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씹히는 맛이 아삭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소스양도 넉넉~하게 주셔서 더 맛나게 먹어습니당


 

 


허니간장치킨도 진짜 꿀을 넣은건진 모르겠는데 많이 달거나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주문순위 1위라던데 어린 아이들도 잘먹을 맛이에요. 기본 후라이드가 바삭하고 맛있으니까 모든 메뉴가 질리지 않고 맛있는 것 같아요.


 

 


매운 양념치킨은 한입 먹고 매워서 밥반찬으로 먹었어용 ㅎㅎ 다들 매운걸 잘 못먹어서 손을 안대더라구요. 청양고추 매운맛이 아니고 베트남 고추같은 아주 매운맛이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적당히 먹을만해서 남김없이 잘 먹었습니다~

 

 


치즈볼이랑 치즈스틱 세트도 추가주문했습니당~각각 4개씩 들어있고 케찹 한개가 뚜껑 안쪽에 붙어왔네요. 치즈스틱이랑 치즈볼은 일반 판매하는 냉동제품같아요.

 

 


직접 담근 국내산 무우만 사용..? 국내산 무로 직접 만들었단 말이겠죠?^^ 자석쿠폰도 왔어요~5장 모으면 허니치즈감자, 12장 모으면 어떤 메뉴인진 모르지만 한마리 주나봐요.
당분간은 대한통닭만 먹을 것 같으니 쿠폰 금방 모을 듯~

 

 


허니머스타드 소스랑 양념소금도 함께 왔는데 간이 적당해서 소스나 소금 없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다 맛있을것 같은데 맛있으면 또 리뷰 올리겠습니당~ 맛난 저녁식사 하세요~^^


 

 

치킨추천-대한통닭 바삭크리스피후라이드, 리얼갈릭, 치즈크림치킨, 치즐링(허니)

삼일절까지 3일간의 연휴가 시작됐네요. 날씨가 좀 꾸물꾸물하고 찬바람이 불어서 어디 나들이 가긴 안좋은 날씨이긴한데 그래도 연휴가 시작되는 날이라 여유롭고 좋으시죠? 어디 나가긴 귀

mizj.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