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코드*/ /*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5*/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ems 다리 마사지기 R & B 매트 한달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ems 다리 마사지기 R & B 매트 한달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두달 전쯤에 다리 마사지기를 구입했는데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후기 올려요~
인스타에 계속 뜨던 광고를 보다보니 어느새 카드결제를 했더라구요. ㅎㅎ 

메디테라피에서 나온 R&B 매트입니다.

 

 

 

 

작년 12월21일에 정가로 69800원에 구입을 했고 사은품으로 눈사우나 파우치 1매를 받았어요.
가격은 다른 마사지기기들 가격에 비교하면 많이 비싼것도 딱히 저렴한 것도 아닌듯 합니다.
증정용 눈사우나 파우치도 사용해보니 좋던데요. 요즘 눈이 많이 건조하고 피곤해서 눈마사지 기기도 알아보는 중인데 구매하면 후기 올릴게요~

 

 

 

 

 

박스를 개봉하니 R&B라고 적힌 동그란 오렌지색 본체가 보입니다. 

 

 

 

 

박스 아래쪽엔 매트랑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물처럼 매트에 그려진 그림을 통해 약한 전류가 흐르면서 다리로 전달되나봐요. 

그림부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구부리거나 말지 말고 반드시 박스에 펴놓은채 보관해야 합니다. 

사용하다가 자극이 적어질 경우에도 물티슈로 오염을 한 번 닦아주고 말린 후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제품은 특별한 거 없고 심플하네요.

 

 

 

본체도 모드선택과 강도조절, 전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본체의 배터리는 충전식인데 배터리양이 부족하면 강도가 약해질 수 있으니 완충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 개봉을 한 후에 충전 후 사용했습니다. 설명서에 완충시간은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그 정도는 안걸린것 같아요.

충전 중엔 빨간불이 깜빡이다가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본체 뒷면과 매트에 보면 똑같은 나비무늬의 연결부가 있는데 이곳은 항상 물기없는 상태로 관리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오염물이 묻은 경우엔 마른 휴지 등으로 가볍게 제거한 후 본체와 매트를 연결해주어야 해요.

자석처럼 붙기 때문에 쉽게 부착되고 흔들림없이 잘 고정됩니다.

 

 

 

 

 

연결 후 흰색 동그라미 전원버튼을 2초간 꾹~눌러주면 삐소리가 나면서 전원이 들어옵니다.

매트에 양발이 닿지 않으면 계속 삑삑 소리가 나고 작동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양쪽발을 올리고 사용하셔야 돼요~

1분간 피부와 접촉이 없을 경우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피부가 너무 건조한 상태일 경우엔 전류가 잘 전달되지 않으니 로션을 바르고 촉촉하게 사용하라고 해요.

 

 

 

 

 

전원버튼 양쪽으로 R(릴렉스모드)과 B(뷰티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누른 후 +, - 로 강도조절을 해주면 됩니다.

한의원이나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 때 받는 전기치료기 느낌이에요.

총 13단계의 강도조절이 되는데 처음 사용 땐 1단계만 사용해도 자극이 많이 느껴져서 울아들은 한번 해보더니 다신 안하려고 하네요^^
느낌이 이상하고 무섭다공 ㅋㅋ

 

 

 

 

 

마사지 시간은 총 30분으로 세팅되어 있고, 과열방지를 위해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계속 사용을 원할 경우는 전원버튼을 다시 눌러서 켜야돼요.

세가지 동작이 5분씩 두번 반복되는데 다 마치고 나면 정말 시원해요~

릴렉스모드(R)는 피로한 발케어를 위해, 뷰티모드(B)는 다리라인 관리에 더 집중된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자극받는 부위도 틀려서 뷰티모드는 종아리쪽 자극이 더 되더라구요.

 

두달정도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가격이 많이 부담되지 않았고 사용방법이 너무 편하다는게 좋았어요.

좋다고 구매한 제품도 귀찮아서 사용안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티비를 보거나 화장을 할 때, 아니면 잘 때 누워서 종아리만 대고만 있으면 되니까 사용법은 최고네요.

단, 모드선택이나 세기조절 디스플레이 부분이 없으니 좀 아쉽고, 정지기능이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잠깐 발을 뗄 경우에도 전원을 오프 후에 다시 켜야해야 되서 마사지가 첨부터 다시 시작되거든요.

 

평소 저는 다리가 많이 붓고 쥐도 자주나는 편이라 늘 혈액순환제를 먹고 지낸답니다. 발과 다리 순환에 좋다고 해서 비싼 아치패드 깔창을 넣어봐도 별 효과를 못봤는데 매일, 아침엔 뷰티모드, 저녁엔 릴렉스모드로 하루 두번씩 하루 총 1시간씩 사용 후 R&B 매트를 사용하고 다리 붓기도 많이 줄고 쥐가 나는 일도 없어져서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며칠전엔 기기가 잘 안되서 상담했더니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셔서 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AS 처리도 만족이네요.

앞으로도 뽕을 뽑을 때까지 열심히 잘~ 사용해야겠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