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코드*/ /*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5*/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헤라 블랙쿠션
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헤라 블랙쿠션

728x90
반응형
SMALL

 

 

 

 

 

 

한동안 리리코스 쿠션과 에이지투웨니스 팩트를 번갈아 사용하다가 지겨워서 새로운 쿠션으로 바꿔봤습니다.

쿠션, 파데, 팩트들 종류는 엄청 많은데 내맘에 쏙드는 제품 찾기는 왜 이리도 어려운건지...

이번에 바꾸면서도 인터넷 뒤져보고, 후기 살펴보고, 결국엔 지쳐서 모르겠다 괜찮겠지 하고 구매했네요.

너무 열심히 찾다보면 늘 마지막엔 그렇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픽한 제품은 헤라블랙쿠션 21호 바닐라입니다.

위메프에서 본품+리필 28,800원, 배송비 3000원까지 합해 31,8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할인쿠폰 받아 26,700원에 구매했어요.

본품, 리필까지해서 이 가격이면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헤라블랙쿠션은 SPF 34 /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자외선 차단지수 

SPF는 UVB를 차단하는 제품의 차단효과를 나타내는 지수입니다.
SPF 15는 자외선 양이 1일 때 피부에 닿는 자외선 양이 1/15로 줄어든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SPF15 정도면 적당하지만,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겨울철 스키장에선 SPF30 이상 되는 제품을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PA는 UVA를 차단하는 효과를 나타내는 지수입니다.
PA+, PA++, PA+++, PA++++ 4가지로 '+'가 많을수록 차단이 잘 됩니다.

 

 

어릴 땐 선크림도 귀찮아서 안발랐는데 나이가 드니 기미, 잡티 무서워서 꼬박꼬박 챙겨바르고 화장품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네요.

기미없고 피부 좋을 땐 몰랐는데 기미가 생기고 나니 레이저, 약 등등 돈도 몇배로 더들고 잘 없어지지도 않아서 후회 엄청했답니다. 

선크림 열심히 바르셔야 돼요~^^

좋을 때 더 잘 지켜야한다능...

 

 

 

 

 

박스 안에 본품 하나와 리필 한 개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블랙케이스에 약간 반짝이는 펄이 있어서 반짝반짝~ 아모레 제품들은 모든 쿠션이 서로서로 리필을 끼울 수 있도록 사이즈가 같은 걸로 아는데 헤라도 같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제가 쓰던 제품들은 코팅된 스티커로 되어있었는데 헤라는 은박지로 밀봉되어 있어요.

좀 더 완벽하게 밀봉되어 있는 느낌?

 

 

 

 

 

 

유통기한은 2023년 11월 23일까지 입니다.

물론 오픈한 다음엔 빨리 쓰는게 좋겠죠.

용량은 15g으로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면 적은 양은 아닌 것 같아요.

보통 작은 건 12g 용량의 제품들도 있으니까요.

 

 

 

 

 

 

 

헤라 퍼프는 좀 도톰한 편이에요.

기존 사용하던 퍼프들 표면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스펀지 느낌이었던 반면 헤라퍼프는 좀 더 보송한 느낌이 납니다.

촉촉한 제품이라기 보단 매트한 제품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쿠션파데를 고르면서 제일 중점을 뒀던게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품이었답니다.

더 정확히는 마스크에 묻더라도 얼굴에서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을 원했어요.

그런데 안묻는 제품은 매트한 제품이고, 이런 제품은 제가 쓰기에 건조하다는 게 문제였어요.

촉촉하면서 마스크에도 잘 안지워지는 제품, 딱 그런 제품을 원하는데...고르기 정말 힘들어요.ㅜㅜ

홈쇼핑 방송을 보면 마스크에 안묻는다고 파는 제품들 있던데 후기 찾아보면 건조하다, 마스크에 묻어나더라...

그래서 내린 결론은 촉촉하면서 안묻는 건 없다는 거.

 

 

 

 

 

 

헤라 블랙쿠션을 아침에 화장하고 오후에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마스크에 덜 묻어났어요.

사진엔 더 진하게 보이는데 실제 눈으로 보기엔 정말 조금만 묻어나고 얼굴에도 마스크 자국은 있지만 화장이 표나게 많이 지워지진 않더라구요. 

어떻게 화장하느냐에 따라 덜 묻기도 더 묻어나기도 하는 것 같아요.

 

헤라 블랙쿠션은 매트한 편이라 저처럼 건성인 분들이 쓰기엔 좀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기초제품을 수분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시고 팩트는 최대한 얇게 발라주는 것이 촉촉하면서 덜 묻어나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제 피부톤이 노란편이고 기미가 있는데 헤라 블랙쿠션 21호 바닐라는 핑크빛이 도는 편이라 저하곤 색상이 좀 안맞네요.

좀 더 하얗고 쿨톤인 분에게 잘 맞을 듯 해요.

 

촉촉하고 광택나는 제품은 미세먼지랑 황사가 얼굴에 더 잘 남을테니 마스크에 덜 묻고 뽀송한 제품 원하시는 분들은 헤라 블랙쿠션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