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사대용 곰곰 간편한 미숫가루 스틱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 저녁은 미숫가루로 가볍게 먹으려고 해요.
쿠팡 자체 식품브랜드 제품인 곰곰 간편한 미숫가루 스틱입니다.
24g짜리 50포가 든 한 상자를 11,300원에 구입했어요.
믹스커피보다 약간 큰 사이즈입니다.
스틱포장이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며 간단히 타먹기도 편리하고, 보관하기에도 훨씬 더 위생적이예요.
보관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스틱제품 먹기 전에는 마트에서 대량포장 된 제품 사다가 통에 담아두고 스푼으로 퍼서 먹었었는데 낱개 포장이 확실히 먹기 편하네요.
아이들도 통에 든건 귀찮아서 잘 안먹더니 스틱포장은 출출할 때 하나씩 잘 먹더라구요.
가루맛은 어떤가 보려고 조금씩 입에 넣고 녹여먹다 보니 맛있어서 한봉지를 그냥 다 먹었네요^^
가루 먹다가 목에 걸리면 큰일나는뎅...ㅋ
곰곰 간편 미숫가루 스틱은 국내산 보리와 현미가 들어갔고 검정콩, 참깨, 발아현미 등 11가지 곡물을 볶아 넣었다고 합니다. 아주 진한 맛은 아니지만 고소하고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우유 한 팩과 곰곰 미숫가루 한 봉지를 넣어 섞으면 딱 먹기 좋아요~ 양이 좀 작다 느껴질 땐 2봉지~^^
다이어트를 위해 저녁식사 대신 미숫가루 한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예전에 티비에서 성유리씨가 드라마 촬영 중 식단조절한다고 회식자리에서도 미숫가루만 마시는 걸 본 적 있어요.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고, 설탕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따로 설탕 타지 않아도 되니 좋아요.
식사 대용이나 식사 중간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휴대하기 좋아서 아이들 가방에 넣어주고 배고플 때 우유랑 섞어 마시라고 하기도 좋아요.
미숫가루 한 잔만 마셔도 배부르고 든든하더라구요.
어릴 때, 신나게 땀흘리며 놀다 집으로 돌아와 선풍기 앞에 앉아 엄마가 얼음넣고 타주신 미숫가루 마시면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미숫가루 한 잔 마시다가 잠시 옛추억 그려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