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1*/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딜리코 커피머신 추출기 에러
본문 바로가기

Tip

딜리코 커피머신 추출기 에러

728x90
반응형
SMALL

 




딜리코 전자동 커피머신 플랫화이트를 사용 중인데 추출기가 잘못 설치됐다는 에러문구가 화면에 떴어요.
빼서 다시 꽂으려고 했더니 빠지지도 않고 꼼짝을 안하더라구요.

추출기가 잘못 끼워지면 원래 빠지지 않게 되어있다고 해요.
그것도 모르고 힘으로 빼보려고 애썼는데 더 고장낼뻔 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안내엔 이럴 때 힘으로 빼려하지 말고 반대로 안쪽으로 밀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인내심을 갖고 계~속 하다보면 어느 순간 에러화면이 사라질거라고...

정말 인내심을 갖고 동생이랑 번갈아가며 눌러봤는데 아~~~~무 변화가 없었어요ㅜㅜ(댓글엔 해결됐다는 분도 있긴했어요)

10분 넘게 씨름하다가 본사 AS팀에 전화를 했더니 어이없게 쉽게 해결됐답니다

왜 처음부터 그런 안내가 없는건지...힘만 뺐어요.
저처럼 힘빼지 말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자세~히 알려드릴께용~^^

 

반응형

 

 



1. 물통 제거
커피머신 뒷편에 있는 물통을 오른쪽으로 빼면 쉽게 빠져요~





2. 전원 코드 뺐다가 다시 연결
물통 아래에 있는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주면 되는데 물통은 빼놓은 상태로 둬야 합니당


3. 딜리코화면 터치
꺼져있는 화면을 터치하면 커피머신이 켜지면서 물통분리/물부족 안내가 뜰거예요


4. 물부족 안내 화면 길게 누르기
기계가 작동할 때까지 화면을 꾸욱 눌러줍니다


5. 기계 동작 소리 끝나면 메인화면 확인 후 추출기 분리
커피머신이 준비를 마치고 대기화면이 뜨면 추출기를 분리할 수 있답니다





이 방법을 쓰면 힘들이지 않고 추출기 분리할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해결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