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1*/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명랑쌀핫도그 명랑한 세트
본문 바로가기

Review

명랑쌀핫도그 명랑한 세트

728x90
반응형
SMALL

출출할 때 간식으로 종종 사먹는 명랑핫도그~

쌀 핫도그라서 쫄깃하고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해서 밥먹기 귀찮을 때 가끔 사먹는데 오늘은 아이들이 간식으로 사달라기에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어릴 땐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작은 소세지에 빵을 두겹이나 뚱뚱하게 입혀서 튀긴 핫도그만 있었는데 요즘은 핫도그도 종류가 엄청 많아졌어요.
치즈도 모짜렐라인지 체다인지, 통인지 반인지, 먹물인지 일반인지, 고구마를 입힐건지 감자를 입힐건지 소스는 어떤걸로 할건지...


종류가 다양하면 입맛에 맞게 골라먹기가 좋기도 하지만 잘모르는 저는 그냥 세트로 주문했습니당.
일일이 물어보기도 미안해서 세트로 해달라고 했는데 그것도 어떤걸로 할지 고르라고 하더라구요😅😅😅
명랑한 세트 메뉴는 5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고 가격은 11300입니다.
감자통모짜/고구마통모짜(2500원) 중 1가지
통모짜/숯불갈비맛/감자/모짜체다(2000원) 중 2가지
모짜렐라/점보/먹물치즈/체다치즈(1800원) 중 2가지

세트박스 구매 시 소스는 시즈닝2종(어니어크림맛/버터갈릭), 소스3종(스위트칠리/치즈맛머스타드/체다치즈맛), 케찹 5개가 제공됩니다. 세트라고 핫도그 가격 할인이 되는 건 아닌가봐요.
포장박스가 별도 구매하면 1000원이던데 그것까지도 포함된 가격이네요.

 

이렇게 한박스에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포장해서 이동하기도 좋았어요.

배달주문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설탕도 뿌려 달라고 주문했어요~ 그래야 더 맛있는 듯~ㅋ

박스 겉면에 핫도그마다 이름 체크가 되있어서 헷갈리지도 않았습니당.

 

 

소세지 좋아하는 작은 아들의 점보 핫도그~

 

이건 제가 좋아하는 통모짜 핫도그~

 

큰 아들꺼 감자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는 할머니꺼~

 

이건 두 아들이 다 맛있다는 숯불갈비맛 핫도그~
집에 와서 보니 이번 주문은 오히려 세트주문이 더 손해였네요ㅎㅎ 통모짜를 감자나 고구마로 했어야 했는데... 어쨌든 맛있게 잘먹었으니 된거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