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1*/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bhc 골드킹 콤보+치즈볼 야식
본문 바로가기

Review

bhc 골드킹 콤보+치즈볼 야식

728x90
반응형
SMALL

 

 

 

또 일주일이 휙 지나갔어요.

시간이 왜 이리도 빨리 가는지...

저만 이렇게 느끼는건 아니겠죠?

 

코로나19 때문에

반강제로 집에만 갇혀있다보니

매일 먹는 밥도 지겹고 외식은 힘들어서

오늘은 치킨파티~했어요.


전지현이 광고하는 바로 그 치킨

전지현씨~ bhc~
전지현처럼 되려면 절대 먹으면 안되는 치킨 ㅜㅜ

bhc 골드킹 콤보랑 치즈볼 세트를 주문했어요. 


치킨메뉴가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처럼
이름만 보면 맛을 알 수 있는 게 좋은데
 요즘은 치킨이름들이 어려워요.
 검색을 해봐야 무슨 맛인지 알 수 있으니
치킨 하나 주문하기도 쉽지가 않네요.

 


 

 

 

보통은 지마켓 배달에서 주문하는데
오늘은 요기요앱에서 bhc 골드킹 콤보랑 치즈볼 세트
 2000원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네요~ㅋ 

 배달비 2000원 포함해서 23000원에 주문했어용.

할인쿠폰 좋아요~

단품으로 주문하면 골드킹 콤보 치킨 가격은 18000원이고

달콤바삭치즈볼 가격은 5000원이에요.

 

 

 

 

 

 

퇴근시간에 맞춰 배달해 달라고 요청했는데
딱 맞춰 와주셔서 좋았어요~

 

 

짭쪼름한 치킨 냄새 때문에 먹기 전부터 침이 고였네요.

 

 

 

 

 

 

bhc 골드킹 콤보는 다리살과 날개, 봉만 있어요.

저는 닭날개를 좋아하고 아이들은 닭다리살을 좋아해서

이 메뉴 너무 좋네요.

 

한마리 주문하면 약간 모자란 듯 해서 사이드메뉴로

치즈볼을 주문했는데 5개라 적당히 먹기 좋았어요.

 

 

 

 

치즈볼은 찹쌀도너츠랑 비슷한데 겉면은 더 바삭해요.

치즈도 담백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맛있네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고 싶어요.

 

 

 

 

 

치킨은 제 입맛엔 좀 짰는데

겉이 진짜 바삭해서 좋았어요.

달콤짭짤한 맛에 약간 매콤한 맛이 더해서 더 맛났네요.

교촌치킨 맛 비슷하단 평이 있었는데

그것보단 양도 많고 맛도 덜 질리는것 같고

다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 야식은 성공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