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2021*/ /*구글웹마스터도구*/ /*애드센스*/ 가창 호찐빵 만두나라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가창 호찐빵 만두나라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이쁜 동생이 유명한 맛집에서 줄서서 사왔다며 만두랑 찐빵을 주고 갔어요~

 

 


호찐빵 만두나라
가창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여기저기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네요.

 

 

 

 

 

30분쯤 지났을텐데 여전히 따끈했어요.

왕만두인데 사이즈는 살짝 작다는 느낌...

깊이가 있는 도시락 포장용기인데 5개가 들어가고도 좀 여유가 남는 정도예요.

1인분 1박스에 5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만두피가 찐빵같은 질감인데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좋아하나봐요.

냉동만두피처럼 얇지않고 쫄깃한 술빵느낌?

호찐빵만두는 만두피가 촉촉하고 야들야들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수제비나 칼국수도 손반죽하면 쫄깃해지는 것처럼 반죽이 잘되서 쫄깃한 맛이에요.

만두속은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인가? 고기맛이 많이 나는것 같지도 않고 '와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제가 파는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집만두만 먹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만두피의 쫄깃함 말고는 특별히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는 건 아닌것 같은데...

바로 찐 따끈따끈한 만두는 더 맛있겠죠.

 

 

 

 

호찐빵은 만두보다 사이즈가 더 크고 속에 팥도 많이 들었어요.

호빵같은 찐빵이라 호찐빵인가? 크기도 호빵크기예요.

찐빵도 5개가 1인분인가 봅니다.

제가 팥을 좋아해서 만두보다 찐빵이 더 맛있었어요.

찐빵 반죽도 만두처럼 촉촉 쫀득하고, 팥도 직접 삶아서 으깨넣은 듯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더라구요.

 

 

 

 

찐빵은 팥이  가득 들어있고, 식은 후에 먹어도 전혀 퍽퍽하지 않아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 두가지 메뉴만으로는 막 먹고싶다, 생각난다까진 아닌것 같은데 다른 메뉴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총 10가지의 메뉴가 있는데 가격은 모든 메뉴 1인분에 3,000원씩이고 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국산팥찐빵(4개), 팥찐빵(5개), 고구마찐빵(4개), 쑥찐빵(4개), 호박찐빵(4개), 옥수수빵(5개), 왕만두(5개), 찐만두(10개), 김치만두(10개), 고기만두(7개) 

 

먼곳에 계시거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www.80ga.com/

 

직접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도 남겨놓을께요~

본점
053-767-1007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102

가창면사무소 옆건물이고 주차는 갓길주차하면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